Home > 커뮤니티 > 이용후기

이용후기

토끼와 옹달샘을 다녀가신 분들의 이야기를 기록하는 공간입니다.
다녀가신 발자취를 남겨주세요.

작성하신 글은 바로 등록 노출되지 않습니다. 스팸글 방지 차원에서 관리자가 확인 후 등록되는 점 양해바랍니다.

제목 연수원에 다녀온 친적들의 후기(5/27~28)
등록일 2017-06-05 작성자 이시은
작성자 이시은





오랜만에 친척들과의 1박2일을 "토끼와 옹달샘"에서 보내기로 하였으나 개인적인 사유로 저희 가족은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갑자기 매형의 해외 출장으로 인해 참석하지 못한 사람도 있었습니다.

그래도 오랜만에 모이는 자리에 빠진 사람들을 제외하고는 전부 모여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섹소폰을 불면서 여전히 친지들의 부러움을 받는 음악을 사랑하고 동아리 활동하는 자형

통기타에서 전자기타를 치며 늘 새로운 거에 도전하는 젤 큰 삼촌

그리고 우리 키크고 잘생긴 우리 조카들~~

늘 같은 자리에서 서로의 행복을 빌고 늘 서로 도우며 사는 우리는 "가족"입니다.

본관 앞에서도, 별관 방 내부에서도 각자의 이야기를 늘어 놓으며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조카들은 매주 놀러 오자고 할 정도로 "토끼와 옹달샘"의 매력에 빠져 너무 즐거웠답니다.

같이 하지는 못했지만 얼마나 행복하고 좋은 시간 이었는지 충분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주)큐라이트 기업블로 (주)큐라이트 사원연수원 인스타그램 (주)큐라이트 홈페이지 (주)큐라이트 홈페이지 (주)큐라이트 기업블로그 (주)큐라이트 사원연수원 인스타그램 (주)큐라이트 홈페이지 (주)큐라이트 기업블로 (주)큐라이트 페이스북 (주)큐라이트 트위터 (주)큐라이트 카카오스토리 (주)큐라이트 사원연수원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