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이용후기

이용후기

토끼와 옹달샘을 다녀가신 분들의 이야기를 기록하는 공간입니다.
다녀가신 발자취를 남겨주세요.

작성하신 글은 바로 등록 노출되지 않습니다. 스팸글 방지 차원에서 관리자가 확인 후 등록되는 점 양해바랍니다.

제목 토끼와 옹달샘에서의 하룻밤
등록일 2014-07-24 작성자 김영순
작성자 김영순
가족들과의 하루를 보내기 위해 토끼와 옹달샘으로 찾아와 이곳에 처음 발을 들인 순간 주위의 아름다운 풍경과 황토로 지은 집의 조화에 정말 넋을 빼놓을 정도로 아름다웠습니다. 정신을 차리고 저희가 하루동안 머무를 집에 발을 딛는 순간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을 정도로 커다란 건물 내부와 여러곳에서 기증받았다는 책들에 정말 행복했습니다. 아이들의 로망인 2층에는 잘 수 있는 쾌적한 환경이 마련되어 있고 TV와 노래방기기를 연결할 수 있는 빔프로젝터도 있어서 정말 재미있게 하루 힐링해가는 곳에는 이곳만한 곳이 없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또한 주위에 산책로가 정말 잘 되어있고 토마토와 같은 야채들과 꽃들이 정말 싱싱하게 펴있었습니다. 정말 정말 힐링하러 오거나 아이들의 체험학습하는 곳으로도 좋은곳인것 같습니다.

(주)큐라이트 기업블로 (주)큐라이트 사원연수원 인스타그램 (주)큐라이트 홈페이지 (주)큐라이트 홈페이지 (주)큐라이트 기업블로그 (주)큐라이트 사원연수원 인스타그램 (주)큐라이트 홈페이지 (주)큐라이트 기업블로 (주)큐라이트 페이스북 (주)큐라이트 트위터 (주)큐라이트 카카오스토리 (주)큐라이트 사원연수원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