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이용후기

이용후기

토끼와 옹달샘을 다녀가신 분들의 이야기를 기록하는 공간입니다.
다녀가신 발자취를 남겨주세요.

작성하신 글은 바로 등록 노출되지 않습니다. 스팸글 방지 차원에서 관리자가 확인 후 등록되는 점 양해바랍니다.

제목 그림책 동아리 꿈꾸는 기차 워크샵을 다녀와서
등록일 2014-12-03 작성자 임은정
작성자 임은정
지난 토요일과 일요일(11/29~30) 양일간, 그림책 동아리 꿈꾸는 기차 워크샵을 위해 토끼와 옹달샘에 다녀왔습니다. 꿈꾸는기차 1기는 5명으로 운영되고 있는 동아리입니다. 독서토론과 그림책 공부,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독서지도관련 자료를 만드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매주 토요일, 어린이&가족도서관 꿈꾸는 글나라에서 모임을 갖는데, 이번에는 토끼와 옹달샘에서 워크샵을 하자는 의견이 모아져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아이들을 함께 동반하여 갔는데, 어른보다 아이가 더 많네요^^

이번 워크샵에서는 그림책 이론서에 대한 자울독서와, 슬로리딩에 대한 학습 및 토론을 하였습니다. 저는 다른 일정이 있어서 토끼와 옹달샘에 밤 11시에 도착하였는데, 정말 죄송스러웠습니다. 저때문에 문단속을 못하고 기다려야 겠을 직원분께 죄송한 마음입니다.

밤 11시 저의 도착과 함께 본격적인 워크샵이 시작되었고, 어느 순간 아침을 알리는 알람소리가 들리더군요. 얼마만에 이렇게 밤을 꼴딱 새워가며 (그것도 맨 정신으로!!) 이야기를 나누었는지, 피곤함보다는 그 느낌에 기분이 좋았습니다.

비가 내리는 토끼와 옹달샘은 분위기가 더 좋더라구요. 아침 7시 아이들을 몽땅 데리고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비 내리는 산길을 올라가는 재미도 꽤 쏠쏠했습니다. 아이들에게는 자연의 선물을, 엄마들에게는 공부의 기쁨을 맛보게 해 준 날이었습니다.

토끼와 옹달샘 관계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주)큐라이트 기업블로 (주)큐라이트 사원연수원 인스타그램 (주)큐라이트 홈페이지 (주)큐라이트 홈페이지 (주)큐라이트 기업블로그 (주)큐라이트 사원연수원 인스타그램 (주)큐라이트 홈페이지 (주)큐라이트 기업블로 (주)큐라이트 페이스북 (주)큐라이트 트위터 (주)큐라이트 카카오스토리 (주)큐라이트 사원연수원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