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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 경영 도서

손님은 가게에서 감동을 받고 싶어한다
도 서 명손님은 가게에서 감동을 받고 싶어한다
분     류경영/경제
저 자 명마부찌 사토시 외
출 판 사아카데미북
출 판 일1999-01-15
위     치다목적홀
 
내용
출판사 서평

서비스 업종에 종사하는 사람들을 위한 고객 감동 안내서. 손님이 부담스러워 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자신의 성의가 전달되도록 하는 법. 초면 손님을 단골손님으로 만드는 법. 관심을 무관심으로 가장하여 손님의 마음을 편하게 만드는 법 등 `손님에게 감동을 주는 서비스란 이런 것이다`를 보여주는 에피소드 43가지가 실려있다.
목차
001. 손님은 감동을 사러 가게에 온다
002. 약간 오래 끄는 몸짓이 손님의 마음을 움직인다
003. 재빠른 동작이 손님을 만족시킨다
004. 조금 많이 반복하는 액션이 손님을 안심시킨다
005. 조금 힘을 준 행동이 손님의 신뢰를 얻는다
006. 조금 힘을 뺀 행동이 손님의 공감을 얻는다
007. 조금 무관심을 위상한 액션이 손님을 자유롭게 한다
008. 누구나 감동을 줄 수 있다
저자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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