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독서경영 > 경제,경영 도서

독후활동 도서

영업 전화 테크닉 55
도 서 명영업 전화 테크닉 55
분     류경영/경제
저 자 명우라노 케이코
출 판 사이지북
위     치다목적홀
 
내용
출판사 서평

천냥 빚을 갚은 전화 한 통화의 힘!
- 최초의 기업 전화 예절 교육서

회사 전화 대응의 포인트는 상대방에게 좋은 인상을 주는 것이다. 전화 한 통화로 회사를 그대로 보여주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밝고 친절한 언어의 사용법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영업 전화 테크닉55’는 모든 기업에서 발생될 수 있는 전화 통화의 경우수를 55가지로 선정하여, 다양한 사례를 들어 전화 한 통화로 회사를 살리는 테크닉과 노하우를 알려주고 있다. 고객의 클레임을 기회로 바꾸는 법, 긴 통화보다 나은 Fax 활용법, 고객 관리 전화를 거는 법, 전화 메모를 받는 법 등 사회 초년생부터 임원까지 놓치기 쉬운 언어와 태도를 꼼꼼하게 설명하고 있다. 특히 이 책에 정리해둔 언어의 사용법은 모두 현장에서 실제로 사용되고 있는 실무적인 말들로 더욱 유용하다. 제대로 된 전화 예절을 교육받지 못한 한국 현실에 꼭 필요한 지침서이다.
목차
목차

제1장 전화를 받을 때의 기본
제2장 전화를 걸 때의 기본
제4장 매출을 올리는 비결
제5장 클레임 전화를 기회로 바꾸는 비결
제6장 국제 전화에 요령 있게 대처하는 능력
저자소개
우라노 케이코 [저]

㈜도시바 상사를 거쳐 대화 종합 센터에 입소, 상급 지도원으로 다수의 기업, 단체에서 사원교육을 담당. 前 산노대학 동경 사업부 강사. 財 일본 전신 전화 유저 협회 텔레커뮤니케이션 강사. 기업진단 전화 콩쿠르 심사의원 강사.
저서로는「올바른 인사법 3시간 만에 마스터할 수 있다」「비즈니스 매너 3시간 만에 마스터할 수 있다」「클레임 전화의 올바른 대처법」(이상 아스카 출판사)등 다수.
(주)큐라이트 기업블로 (주)큐라이트 사원연수원 인스타그램 (주)큐라이트 홈페이지 (주)큐라이트 홈페이지 (주)큐라이트 기업블로그 (주)큐라이트 사원연수원 인스타그램 (주)큐라이트 홈페이지 (주)큐라이트 기업블로 (주)큐라이트 페이스북 (주)큐라이트 트위터 (주)큐라이트 카카오스토리 (주)큐라이트 사원연수원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