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활동 도서
영업 전화 테크닉 55
도 서 명 | 영업 전화 테크닉 5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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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 류 | 경영/경제 |
저 자 명 | 우라노 케이코 |
출 판 사 | 이지북 |
위 치 | 다목적홀 |
내용
출판사 서평
천냥 빚을 갚은 전화 한 통화의 힘!
- 최초의 기업 전화 예절 교육서
회사 전화 대응의 포인트는 상대방에게 좋은 인상을 주는 것이다. 전화 한 통화로 회사를 그대로 보여주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밝고 친절한 언어의 사용법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영업 전화 테크닉55’는 모든 기업에서 발생될 수 있는 전화 통화의 경우수를 55가지로 선정하여, 다양한 사례를 들어 전화 한 통화로 회사를 살리는 테크닉과 노하우를 알려주고 있다. 고객의 클레임을 기회로 바꾸는 법, 긴 통화보다 나은 Fax 활용법, 고객 관리 전화를 거는 법, 전화 메모를 받는 법 등 사회 초년생부터 임원까지 놓치기 쉬운 언어와 태도를 꼼꼼하게 설명하고 있다. 특히 이 책에 정리해둔 언어의 사용법은 모두 현장에서 실제로 사용되고 있는 실무적인 말들로 더욱 유용하다. 제대로 된 전화 예절을 교육받지 못한 한국 현실에 꼭 필요한 지침서이다.
천냥 빚을 갚은 전화 한 통화의 힘!
- 최초의 기업 전화 예절 교육서
회사 전화 대응의 포인트는 상대방에게 좋은 인상을 주는 것이다. 전화 한 통화로 회사를 그대로 보여주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밝고 친절한 언어의 사용법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영업 전화 테크닉55’는 모든 기업에서 발생될 수 있는 전화 통화의 경우수를 55가지로 선정하여, 다양한 사례를 들어 전화 한 통화로 회사를 살리는 테크닉과 노하우를 알려주고 있다. 고객의 클레임을 기회로 바꾸는 법, 긴 통화보다 나은 Fax 활용법, 고객 관리 전화를 거는 법, 전화 메모를 받는 법 등 사회 초년생부터 임원까지 놓치기 쉬운 언어와 태도를 꼼꼼하게 설명하고 있다. 특히 이 책에 정리해둔 언어의 사용법은 모두 현장에서 실제로 사용되고 있는 실무적인 말들로 더욱 유용하다. 제대로 된 전화 예절을 교육받지 못한 한국 현실에 꼭 필요한 지침서이다.
목차
목차
제1장 전화를 받을 때의 기본
제2장 전화를 걸 때의 기본
제4장 매출을 올리는 비결
제5장 클레임 전화를 기회로 바꾸는 비결
제6장 국제 전화에 요령 있게 대처하는 능력
제1장 전화를 받을 때의 기본
제2장 전화를 걸 때의 기본
제4장 매출을 올리는 비결
제5장 클레임 전화를 기회로 바꾸는 비결
제6장 국제 전화에 요령 있게 대처하는 능력
저자소개
우라노 케이코 [저]
㈜도시바 상사를 거쳐 대화 종합 센터에 입소, 상급 지도원으로 다수의 기업, 단체에서 사원교육을 담당. 前 산노대학 동경 사업부 강사. 財 일본 전신 전화 유저 협회 텔레커뮤니케이션 강사. 기업진단 전화 콩쿠르 심사의원 강사.
저서로는「올바른 인사법 3시간 만에 마스터할 수 있다」「비즈니스 매너 3시간 만에 마스터할 수 있다」「클레임 전화의 올바른 대처법」(이상 아스카 출판사)등 다수.
㈜도시바 상사를 거쳐 대화 종합 센터에 입소, 상급 지도원으로 다수의 기업, 단체에서 사원교육을 담당. 前 산노대학 동경 사업부 강사. 財 일본 전신 전화 유저 협회 텔레커뮤니케이션 강사. 기업진단 전화 콩쿠르 심사의원 강사.
저서로는「올바른 인사법 3시간 만에 마스터할 수 있다」「비즈니스 매너 3시간 만에 마스터할 수 있다」「클레임 전화의 올바른 대처법」(이상 아스카 출판사)등 다수.